특히 16년에 주전일때 호령이 수비쇼 보러 외야 직관 종종 갔는데 그땐 20대 중반이셔서 더 미쳐날뛰심 ㅋㅋ 호령이 움직이기만해도 외야석 갸빠들 반응이 거의 수비신 보는 느낌이어서 직관 재밌었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