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ㅋㅋㅋ 최근 몇경기 나왔다하면 장타 뻥뻥쳐주는 루키를 수납시키는 것도 어떤 의미로 대단하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8773923 무명의 더쿠 | 00:19 | 조회 수 108 나같경 침흘리면서 상위에 일단 박고봄ㅋㅋㅠ지타를 시켜서라도.. 근데 정빈이는 1.3루도 되잔슴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