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경엽이 선수 욕 더 먹게 만듦
다른팀들 안좋은 야수들 다 2군보낼때 우리만 아무도 안보낸거 존나 어이없고
그 선수들 결국 아직까지도 안살아나서 이러고 욕하니마니 싸우고있는것도 어이없네
야수는 뭔 귀족도 아니고 못하면 2군 좀 보내라고
이정용은 살리고 싶다고 바로 2군 보내놓고 야수들은 살리고싶지도 않나 버리는 카드야뭐야
다른팀들 안좋은 야수들 다 2군보낼때 우리만 아무도 안보낸거 존나 어이없고
그 선수들 결국 아직까지도 안살아나서 이러고 욕하니마니 싸우고있는것도 어이없네
야수는 뭔 귀족도 아니고 못하면 2군 좀 보내라고
이정용은 살리고 싶다고 바로 2군 보내놓고 야수들은 살리고싶지도 않나 버리는 카드야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