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근데 새삼...사람이 얼마나 좋으면 이렇게 많은 선수들이 우나 https://theqoo.net/kbaseball/4258761050 무명의 더쿠 | 00:05 | 조회 수 159 안 울 것 같던 선수들도 우는 거 보고 데이비슨 참 좋은 사람이었구나 다시금 깨닫게 됨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