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근데 보경이 요즘 왜 스윙하고 나면 자꾸 한쪽으로 주저앉는거지??? https://theqoo.net/kbaseball/4258760991 무명의 더쿠 | 00:05 | 조회 수 83 스윙이 커진건가 아님 뭐여? 아까도 스윙하고 한쪽무릎꿇고 멈춰잇어서 뭐지? 했음 그렇게 타격을 했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