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선발 잘할 때 빠따도 잘했으면 하는 소박한 바람이 있음 우스갯소리로
무명의 더쿠
|
00:05 |
조회 수 21
우리 에이스의 자격 득지없음 이랬었는데 이제 슬슬 웃음도 안나와ㅋㅋ 웰스도 하는거에 비해 승 겁나 못챙긴다 싶었는데 오 이제 찬규가 제일 안정적인듯? 하자마자 여기도 시작됨ㅋㅋ 그렇다고 선발 터진 경기를 다 잘 뒤집는 것도 아니고 이러니까 자꾸 불펜 마무리에 과부하 걸리잖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