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그냥 솔직한 심정으론 올해 우승권이라는 생각은 안들어서 속상한거같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8748585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29 당연 가을가면 좋지 좋은데 5위권은 몰라도 그 위는힘들어 보이긴하니까그래서 중간에 헤어지는게 슬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