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재.. https://theqoo.net/kbaseball/4258744467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38 재...계약...재..계약.......(안되는거앎)(하지만코치든뭐든어떤식으로든다시인연이생기면좋겠어엉엉소취는할수있자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