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 왔어도 락커룸에서 잠시 인사했을듯 은퇴식 행사때 전준우 성격생각하면 얼굴 안비출거 같았어 전준우가 지금 성적이 좋고 1군에있었으면 모를까 본인도 지금 힘든상태라 .・゚゚・(ꩀ Θ 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