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땅뜬삼병살만 가득보다가 가끔 홈런도 나오고 적시타도 나오니까 살아나겠지 https://theqoo.net/kbaseball/4258738505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47 ....근데 기간이 너무 길긴하다 보경아 쪼끔만 더 빨리와주라타율 어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