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슬픔 그런 경기는 은퇴식 뿐인데 나 그런거 안 겪어봤다고요 ㅠㅠ
잡담 엔씨) 틀드는 경기전에 헤어지고 퐈는 시즌 끝나고 헤어지고 용병들은 비시즌에 헤어지는데 이렇게 헤어짐을 알고 경기보는게 난 처음이라
124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너무 슬픔 그런 경기는 은퇴식 뿐인데 나 그런거 안 겪어봤다고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