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근데 진짜 언제부터 4번 자리가 희플만 쳐도 되는 자리가 됐나 https://theqoo.net/kbaseball/4258734226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07 득점 짜서 모로가도 점수만 나면 된다 생각이었는데 1번에서 장타 따지니까 덩달아 개큰 의문이 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