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게 6300원인가 그랬는데... 치케 3개 두쫀쿠 합쳐서 25000원도 안나왔다구ㅠㅠ 나 농구 개막하면
원주 원정경기만 기다릴거야...
잡담 기아) ㅇㅇㄱ 내가 전에 먹은 치케 볼래??
106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저게 6300원인가 그랬는데... 치케 3개 두쫀쿠 합쳐서 25000원도 안나왔다구ㅠㅠ 나 농구 개막하면
원주 원정경기만 기다릴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