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에 가는 거 슬픈데 시즌끝나고 보내는건 인사도 못해서 슬프기도 함 https://theqoo.net/kbaseball/4258730823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8 (중간에 가지만 며칠전이라도 말해주면 제일 좋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