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걍 이상해 중심타선이 좋은 타구질 아니여도 타점 먹으면 좋아하면서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56
홍창기도 출루하면 되는거지 꼭 안타 그것도 타구질 훌륭한 안타로 출루해야지 괜찮은거임?ㅋㅋㅋㅋㅋㅋ개빡빡하네ㅋㅋㅋ
(삼진율높은거부정하는거아닙니다)
(홍창기올시즌부진을부정하는거아닙니다)
(삼진율높은거부정하는거아닙니다)
(홍창기올시즌부진을부정하는거아닙니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