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근데 난 강민이 내리고 준원이는 이해가 되기는 했어 https://theqoo.net/kbaseball/4258728025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54 준원이가 딱히 잘한다고 생각은 안들지만강민이 빠따 너무 식었고또 2군에 1군 유격 경험 있는게 준원이뿐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