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난 찬의나 정빈이 둘중 한명 1번 한명 5번에 썼으면 좋겠어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55
사실 마음같아서는 보경이 조정 좀 할 겸 4번에 넣어도 좋을거 같긴해ㅠㅠ
4번에 둘중 한명 가능하다면
그래도 최근 출루는 꾸준히 잘하고 있는 홍창기 1번에 그냥 두고
둘이 4,5번 해봤으면 좋겠단 생각도 좀 있음ㅠㅠ
사실 마음같아서는 보경이 조정 좀 할 겸 4번에 넣어도 좋을거 같긴해ㅠㅠ
4번에 둘중 한명 가능하다면
그래도 최근 출루는 꾸준히 잘하고 있는 홍창기 1번에 그냥 두고
둘이 4,5번 해봤으면 좋겠단 생각도 좀 있음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