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퐈인 선수한테는 박하게 구는게 없잖아 있다고 봄 https://theqoo.net/kbaseball/4258724112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46 작년에 햄이랑 ㅁㄱ한테도 느낀적 있고올해 홍참 실력이슈 떠나서도 정병 많아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