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옆옆분은 거의 오열을 하고계셨고 난 마지막 타석에서야 진짜 엉엉 눈물나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 인터뷰 기다릴때는 거의 나도 마치라잌 뿔어터진 건우였슈..... 하ㅠ 우리가 비슨이 많이많이 애정했다는거 많이 느꼈으면 좋겠다...
이미 옆옆분은 거의 오열을 하고계셨고 난 마지막 타석에서야 진짜 엉엉 눈물나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 인터뷰 기다릴때는 거의 나도 마치라잌 뿔어터진 건우였슈..... 하ㅠ 우리가 비슨이 많이많이 애정했다는거 많이 느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