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내일 꼭 잡아야된다 생각했는데 나만..나만 이렇게 생각한것임??? 내일 웰스인데 웰스한테도 득지 ㅈㄴ 짜서 웰스 한거에 비해 승수 ㅈㄴ 적잖아 타자들 하는게ㅋㅋㅠ 선발이 잘하는 날에는 위기감지가 안켜져서 그러는거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