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비슨쌤은 그 이번 스캠때 메쟈팀이랑 경기할 수 있게 연결해주신분이라 안했나? https://theqoo.net/kbaseball/4258721969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42 보통 용병의 에씩이 아니시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