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에 닭갈비 먹으러.. ^ᶘ=〃⌒▽⌒〃=ᶅ^ゝ 뒤지게 맛있다!! 까진 아니어도 내 취향이라서 넘 맛있게 먹음양을 진짜 많이 주셔서 볶음밥을 못 먹은게 슬펐슨... ^ᶘ=´.‸.`=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