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병은 계약 안하면 그냥 인사도 못해고 교체라는게 갑자기 슬퍼짐 ㅠ 틀드도 슬프지만 이건 그래도 다른팀에서 뛰는걸 볼수있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8720455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79 용병은 시즌 다 뛰고 교체면 ㄹㅇ 인사 같은거도 없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