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걍 그거임 진혁이는 지금 외야상태가 부상복귀거나 자주아프거나라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33
올라올수없는 상황이고 애초에 대수비 아니면 8-9회 주전빼줄때 나가는상황인거라 어쩔수없는거같고 준원이도 강민이 타격조정하고오려면 어쩔수없이 올라와야하는 상황인건데 백업에서라도 플레이를 좀 괜찮게했으면 좋겠다 이정도인거.... 걍 외부에서는 반응 안좋을수밖에 없긴한 상황이 계속나오니까 좀 잘해라 싶은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