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율 문제 맞고 하드힛 비율도 문제 맞아서 창기 퐈계약 난 솔직히 안 잡았으면 싶거든? 그런데 그게 이번 시즌 기용과는 별 상관이 없는데 저거 치워 하고 있으니 답답하다는 거임 왜냐면 저 모든 문제를 끼고도 출루는 어쨌든 하고 있기에 지금 창기보다 못하는 타자들이 타순에 너무 많거든 게다가 요새 창기는 못한 만큼 적절히 플래툰으로 스타팅에서 빠지고 있음 그러니 1창기만 좀 조정하면 일단은 될 일을 선수를 지나치게 조롱하니깐 (야구방은 좀 덜하다지만) 아니 문제가 지금 다른 게 더 급한데 그냥 마음에 안 드는 사람 이지메 하는 것도 아니고 뭐하는 건지 싶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