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몰샘플이긴 한데 타율은 우투한테 훨 높음 옵스는 좌투상대가 높긴한데 둘다 높아서 글케 유의미한 차이는 아닌 것 같고.. 굳이 좌우놀이 할 필요 없어보여
잡담 엘지) 정빈이 좌우스탯
116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스몰샘플이긴 한데 타율은 우투한테 훨 높음 옵스는 좌투상대가 높긴한데 둘다 높아서 글케 유의미한 차이는 아닌 것 같고.. 굳이 좌우놀이 할 필요 없어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