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강철이랑 다른 선수들이 뭐라 했음 좋겠고
지가 못하면 경쟁 탈락하고 도태되고 후배한테 밀리고 2군 가겠지
근데 일 못하는 마케팅 팀은 너무 패고싶어
여긴 경쟁도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