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나는 선수한테 뭐라 하고 싶지는 않아 https://theqoo.net/kbaseball/4258717934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82 강철이랑 다른 선수들이 뭐라 했음 좋겠고 지가 못하면 경쟁 탈락하고 도태되고 후배한테 밀리고 2군 가겠지 근데 일 못하는 마케팅 팀은 너무 패고싶어 여긴 경쟁도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