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주헌이 기용 이해 안되는 게 참치 얼라 땐 수비 이닝 때 하늘 보고 있었다며 노답이라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54
그래도 참치 키우려고 박고 썼다며 근데 주헌이는 수비가 노답도 아니고 빠따가 나쁜 것도 아닌데 왜 키울 생각을 안 하는 거임
그래도 참치 키우려고 박고 썼다며 근데 주헌이는 수비가 노답도 아니고 빠따가 나쁜 것도 아닌데 왜 키울 생각을 안 하는 거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