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경기 터질때 맨날 누구싫다 별로다 백업이 누구라니 한스럽다 하는 선수들 대부분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58
3옵션 4옵션임... 한경기도 풀로 제대로 못 뛰었거나 주전으로 나온적도 없거나....몇경기 나왔다 해도 부상으로 죄다 다 나가리되가지고 일단 건강하면 넣어보자 일때 넣고 이런.... 진짜 나도 한 부정적에 땅파고 질 때면 우리팀이 최약체같고 그런데 백업/뎁스는 그런거 부정도 못하게 야구판 전체가 케이티 (야수)뎁스 올해 진짜 두텁다 엄청나다 한다구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