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크보카드 교환 구함(알파벳/홀로페러렐)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47
우리팀 노말 다 있어서 노말은 다른 거 교환하면서 필요한 선수 있음 말해줘 챙겨줄게!

우리팀 홀로는 다 있어서 페러렐만 모으면 돼서 홀로+@랑 페러렐도 구해욥


🪄구합니다🪄

KT
알파벳 :  김상수 / 허경민
홀로(페러렐) : 고영표 / 소형준 / 김상수 / 허경민 /  이강민 / 안현민




📃있읍니다📃

스페셜
노말 : LG 이상훈/ 삼성 오승환 / 키움 박병호2 / OB 박철순 / 두산 김동주 / 빙그레 송진우2 / 한화 정근우
홀로 : 삼성 오승환

KIA
노말(홈) : 김태형 / 성영탁 / 양현종 / 이의리2 / 전상현 / 정해영 / 최지민 / 김태군 / 김도영 / 김선빈
노말(어웨이) : 정해영 / 최지민 / 김태군2 / 오선우 / 김호령
알파벳 : 오선우
페러렐 : 양현종

롯데
노말(홈) : 김원중 / 김진욱 / 박정민2 / 전민재 / 한동희 / 손호영 / 윤동희
노말(어웨이) : 박세웅2 / 정현수2 / 유강남 / 전민재2 / 한동희 / 한태양 / 진준우
알파벳 : 최준용2 / 한태양
홀로 : 한태양 / 윤동희

키움
노말(홈) : 김재웅 / 정현우 / 조영건 / 하영민3 / 김건희 / 김태진 / 박찬혁 / 어준서 / 최주환 / 이주형2 / 임지열2
노말(어웨이) : 박윤성 / 김성진 / 김재웅 / 정현우2 / 조영건2 / 하영민 / 김건희 / 김태진 / 박찬혁 / 어준서 / 최주환2
알파벳 : 안치홍 / 임치열
홀로 : 이주형

두산
노말(홈) : 곽빈2 / 김택연2 / 이병헌 / 양의지 / 박준순 / 양석환3 / 오명진
노말(어웨이) : 곽빈 / 김택연 / 최민석 / 최승용2 / 박준순6 / 안재석 / 오명진
알파벳 : 최원준
홀로 : 박찬호 / 오명진
페러렐 : 오명진

삼성
노말(홈) : 김재윤 / 배찬승2 /  류지혁 / 김성윤
노말(어웨이) : 이승민 / 이승현2 / 강민호2 / 김영웅2 / 류지혁 / 이재현 / 김지찬2 / 최형우2
알파벳 : 류지혁 / 김재윤

SSG
노말(홈) : 김광현 / 김건우 / 김민 / 노경은 / 이로운 / 조병현 / 최민준 / 고명준2 / 최정 / 최지훈
노말(어웨이) : 김광현 / 김민 / 이로운 / 조병현 / 조형우 / 고명준2 / 박성한 / 최지훈
알파벳 : 최정2 / 김건우2 / 박성한
홀로 : 조병현 / 최지훈

NC
노말(홈) : 김형준 / 김주원 / 김휘집 / 신재인
노말(어웨이) : 김주원 / 김휘집2 / 박민우
알파벳 : 김영규 / 김형준
홀로 : 구창모 / 전사민

한화
노말(홈) : 김서현 / 정우주3 / 최재훈 / 강백호 / 채은성2 / 오재원 / 이진영
노말(어웨이) : 정우주 / 조동욱 / 강백호 / 하주석 / 이진영
알파벳 : 김서현 / 강백호 / 오재원

LG
노말(홈) : 김영우 / 손주영 / 이정용3 / 임찬규 / 문보경 / 신민재 / 오지환 / 문성주 / 홍창기
노말(어웨이) : 김영우 / 송승기2 / 이정용 / 구본혁 / 문보경2 / 신민재 / 오지환
알파벳 : 김영우



-
반택/끼택 가능 6.27.토 라팤(자정전에 이야기되면) 7.3.위팤 교환 가능
찔러달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119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두산) 얼~~~rr 안재슥 사진 잘나옴 ʕ ◔ᴗ◔ʔ
    • 06:35
    • 조회 0
    • 잡담
    • 한화) “안 되겠다, 가야겠다, 소름 돋네” 노시환은 최재훈에게 절이라도 해야 하나…5회만 되면 사라지는 거포[MD인천]
    • 06:32
    • 조회 31
    • 스퀘어
    • kt) 핫게보다가 우리만 유니폼 겨 안뚫려있다는걸 알게됨
    • 06:28
    • 조회 33
    • 잡담
    • 두산) 어느날 하늘에서 천사.. 아니 류석순이 내려왔습니다🪽 [잠실직캠]
    • 06:20
    • 조회 54
    • 스퀘어
    • 기아) 근데어제 수비 진짜잘하지않았니
    • 05:59
    • 조회 95
    • 잡담
    • kt) 1층 시제석 취소표에서 집중분사구역 바로 옆까지
    • 05:58
    • 조회 53
    • 잡담
    • 삼성) 여기서 오늘 복귀한 김현준이 맞나....
    • 05:56
    • 조회 85
    • 잡담
    • ㅇㅇㄱ잊지말자 나는 야빠다 나는 야빠다
    • 05:55
    • 조회 82
    • 잡담
    • kt) 우리 모자 새로운거 나왔나봄...?
    • 05:41
    • 조회 117
    • 잡담
    1
    • 롯데) 복습하다 둥이가 사직에 맛있는거 많다는 감상글을 봤어‧˚₊*̥∧(* ⁰̷̴͈◊⁰̷̴͈)∧‧˚₊*̥
    • 05:02
    • 조회 155
    • 잡담
    1
    • 두산) 우리 두베 오늘은 부상자 없길 ʕ ˃̵ጥ˂̵ ʔ
    • 05:01
    • 조회 83
    • 잡담
    • 기아) 박민 진ㅉ ㅏ봐도봐도 웃기네
    • 04:55
    • 조회 243
    • 잡담
    1
    • 와 팅커벨들 진짜 많구나
    • 04:38
    • 조회 175
    • 잡담
    1
    • 한화) 현진이 야구하다가 투수 좀 질린다 싶을때쯤 타자 전향해서 60까지 선수로 뛰었으먄 좋겟당
    • 04:37
    • 조회 175
    • 잡담
    1
    • 효천고 진짜 그렇게 많진 않은데 겁나 알짜배기다
    • 04:37
    • 조회 350
    • 잡담
    3
    • 두산) 오늘 앺겜 재밌다
    • 04:17
    • 조회 107
    • 잡담
    • 이거 이 뒤로 어케 됐는지 아는 동사로짜
    • 04:17
    • 조회 279
    • 잡담
    3
    • 엔씨) 아 머리아파..
    • 04:16
    • 조회 122
    • 잡담
    • 엔씨) 궈니동 ㅜㅜㅜㅜㅜㅜㅜ
    • 04:14
    • 조회 295
    • 잡담
    3
    • 기아) 한재승 매력은 뭘까
    • 04:14
    • 조회 199
    • 잡담
    3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