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오늘 외야였는데 호령존 가까이서 봐서 좋았다 ദ്ദി^ᶘ= •̅𐃬•̅=ᶅ^ https://theqoo.net/kbaseball/4258702014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74 졌지만 재밌었어 ദ്ദി^ᶘ= •̅𐃬•̅=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