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창기가 제상태(?)가 아닌건 맞는데 지금 창기가 없으면 ㄹㅇ 야구 3명이서 해야함 https://theqoo.net/kbaseball/4258697505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64 적어도 오늘 타순은 그상태였음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