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난 서진이 익산 경기 볼때마다 수비가 진짜 괜찮던데 서진이 올려볼일은..없으려나 https://theqoo.net/kbaseball/4258695725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8 상무 몇번은 더 써볼거같은데 상무가서 경기뛰면서 벌크업 좀만 해봤음 좋겠다 수비는 와 좋다 하면서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