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 데이비슨 선생님 무해설 영상 보고 타팀인데 우는 중
- 00:34
- 조회 15
- 잡담
-
- 엘지) 4번타자가 왜 4번타자겠냐 테세가 쌓으면 밥상먹으라고 있는건데 병살치고 희플이 최대인데 어떻게 이김..?
- 00:34
- 조회 6
- 잡담
-
- 엔씨) ㄹㅇ 타격만 보고 데려오는건가
- 00:34
- 조회 19
- 잡담
-
- 기아) 오늘의 귀여운 치어팀
- 00:34
- 조회 35
- 잡담
-
- 둥이네 키보드 받았는데
- 00:33
- 조회 20
- 잡담
-
- 초딩사촌동생 엔씨롯데전에 레이예스 1루타치면 기뻐하는이유 https://theqoo.net/kbaseball/4257950011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312 자기 최애가 레이예스 데이비슨이라서 둘이 1루에서 만나면 되게 기뻐함ㅋㅋㅋㅋㅋㅋ 최애들의 만남....
- 00:33
- 조회 56
- 잡담
-
- 엘지) 아뿔싸 문정빈 4번ㅠ
- 00:33
- 조회 3
- 잡담
-
- 롯데) 한동희 니는 진짜 어제 하나라도 쳤어야지!!!!! ㅠㅜㅜㅠㅠㅠㅠ
- 00:33
- 조회 24
- 잡담
-
- 엔씨) 그냥 맷돌이한테 너무 고맙다
- 00:33
- 조회 21
- 잡담
-
- ㅇㅇㄱ 일산에 뭐 맛있는 피자집 있다는 거 이름 아는 덬
- 00:33
- 조회 5
- 잡담
-
- 삼성) |ૂ•ᴥ•₎ა 놀러왔슈
- 00:33
- 조회 28
- 잡담
-
- 엔씨) 바꾸려면 잘 데려오던가 1루 수비 존나 중요한데 무슨 생각일까... 170대 사이즈로? 1루 수비 잘못하면 투수들 투구수도 존나 늘어날텐데
- 00:33
- 조회 27
- 잡담
-
- 경기 전에 라인업 뜨는거 한번에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 없나
- 00:33
- 조회 10
- 잡담
-
- 엔씨) 그냥 지금 치우라고
- 00:33
- 조회 15
- 잡담
-
- 엔씨) 진짜 선수단 다 눈물바다 될줄 몰랐어
- 00:33
- 조회 36
- 잡담
-
- 기아) 오늘 서코 청춘만화 컨닝페이퍼 만들어왔네ㅋㅋㅋㅋㅋㅋㅋ
- 00:33
- 조회 46
- 잡담
-
- 두산) 내가 얼마나 N(not negative yes mbti) 적으로 상상을 하냐면 나중에 승민이 두산의승민 승민의두산 책 냇을 때 챕터 3. 수빈 선배님의 부상
- 00:33
- 조회 20
- 잡담
-
- 엔씨) 진짜 조금씩 살아나는 느낌이었는데 하..
- 00:33
- 조회 31
- 잡담
-
- 삼성) |▾◔ 사자야 사자야
- 00:33
- 조회 35
- 잡담
-
- 엘지) 오늘은 1회 병살이 너무 컸지 욕하자는게 아니라 선취점 내고 분위기
- 00:32
- 조회 1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