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롯데) 나균안은 "훈이 선배님이 '너 하던 대로 해라'라고 경기 전에 한 마디 해주셨다"며 "그게 자신감이 됐고, 보답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고 말했다. 
112 0
2026.06.26 22:58
112 0
나균안은 "고등학교 선배님이시자 롯데자이언츠의 선배님이신 정훈 선배님의 은퇴식을 승리로 장식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용마고등학교를 다닐 때 정훈 선배님은 학생들의 우상이었고, 귀감이 되는 선수였다. 기부도 많이 해주신 덕분에 후배들이 프로 선수로 잘 성장할 수 있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또 "사실 더 오랜 기간 선수 생활을 함께 하고 싶었는데 그러지 못해 아쉽다. 선배님은 그라운드를 떠나시더라도 투혼투지 넘치는 플레이는 잊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경기에서는 포수 손성빈의 리드에 100% 자신을 맡겼다. 나균안은 "오늘 경기 들어가기 전 성빈이에게 고개를 흔들지 않겠다고 했다. 성빈이 사인만 보고 던졌고, 성빈이가 리드를 잘 해준 덕분에 7이닝을 소화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도 6회 2사 후 동점 허용에 대해서는 아쉬운 마음을 감추지 않았다. 나균안은 6회 문보경에게 희생플라이를 내줘 첫 실점을 했고, 송찬의에게 2사 후 적시타를 맞으면서 2-2 동점을 허용했다. 그는 "6회에 송찬의 선수에게 안타를 허용한게 가장 아쉽다. 그 이후에 흔들리지 않도록 성빈이와 호흡을 맞췄고, 추가 실점을 하지 않았던 것이 (승리에)주효했던 것 같다"고 말했다.


그러게 왜 동점을 줌 ∧( •᷄ᴗ•᷅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71 06.25 33,39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1,20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1,89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0,392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066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53237 잡담 삼성) ꒰( ◕ᴥ◕ )꒱ 왜 김현준 인텁 봐도 안믿기냐 ㅋㅋㅋㅋㅋ 인터뷰도 너무 예전 김현준이고 00:28 4
15253236 잡담 두산) 아니 근데 저 손보고도 사인해달라고 했다고? 00:28 10
15253235 잡담 기아) 해저씨들 정말 호령이 사랑하더라 00:28 2
15253234 잡담 한화) 이글스 오빠 00:28 21
15253233 잡담 두산) 로그 지난경기는 2회도 나왔으면 신기록 세워줬을꺼라 생각함 00:28 21
15253232 잡담 엔씨) 팀이 한 3위하고있어서 우승권 노려서 용타교체면 ㅇㅈ함 7-8등 아등바등 까딱하면 9위권 갈 연패 박아대는데 1 00:28 21
15253231 잡담 맨날 타팀 외국인선수들 고고아메리카 하라 하지만 00:27 35
15253230 잡담 엔씨) 나는 팬들이 좋아하는건 느꼈는데 선수들도 좋아하는거 느꼈지 근데 저정도라고??? 하고 놀라는 중이다 1 00:27 30
15253229 잡담 두산) 두베들아ㅠㅠ 다치지말고 이눔들아ㅠㅠㅠㅠ 00:27 15
15253228 잡담 엘지) 하 근데 진짜 오신 둘 다 빼봐 어차피 한자리 본혁이거라 큰차이도 없는데 1 00:27 13
15253227 잡담 기아) 이창진은 소식 없어? 9 00:27 48
15253226 잡담 기아) ㅏㅏㅏㅏㅏㅏ 3 00:27 44
15253225 잡담 두산) 이번주 하라 보면서 든 생각인데 00:27 24
15253224 잡담 엔씨) 안타 치면 바로 대주자 내는데 뭘 더 어떻게 치라는거임 2 00:27 23
15253223 잡담 두산) 명진이가 고용 안정인 상황도 아니었고 타격감도 좋은 상태라 너무 나오고 싶은 마음은 다 이해되지만 1 00:27 33
15253222 잡담 롯데) 김개 언제 놀러오나 ∧( ◔ ₃ ◔ )∧~♬♪ 00:27 12
15253221 잡담 두산) 아픈데 왜 자꾸 하루도 안쉬고 나올려고 해 1 00:27 25
15253220 잡담 두산) 명진이 너무 아쉽다 요즘 감 좋은데 ʕ -̥̥᷄ _ -̥̥᷅ ʔ 1 00:27 25
15253219 잡담 엘지) 키티 콜라보 올때 작년 유니폼 재판도 같이 좀... 00:26 12
15253218 잡담 두산) 근데 오늘 곽빈 뒤 정우였는데 진짜 좋지 않았어?? 2 00:26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