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롯데) 나균안은 "훈이 선배님이 '너 하던 대로 해라'라고 경기 전에 한 마디 해주셨다"며 "그게 자신감이 됐고, 보답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고 말했다. 
114 0
2026.06.26 22:58
114 0
나균안은 "고등학교 선배님이시자 롯데자이언츠의 선배님이신 정훈 선배님의 은퇴식을 승리로 장식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용마고등학교를 다닐 때 정훈 선배님은 학생들의 우상이었고, 귀감이 되는 선수였다. 기부도 많이 해주신 덕분에 후배들이 프로 선수로 잘 성장할 수 있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또 "사실 더 오랜 기간 선수 생활을 함께 하고 싶었는데 그러지 못해 아쉽다. 선배님은 그라운드를 떠나시더라도 투혼투지 넘치는 플레이는 잊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경기에서는 포수 손성빈의 리드에 100% 자신을 맡겼다. 나균안은 "오늘 경기 들어가기 전 성빈이에게 고개를 흔들지 않겠다고 했다. 성빈이 사인만 보고 던졌고, 성빈이가 리드를 잘 해준 덕분에 7이닝을 소화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도 6회 2사 후 동점 허용에 대해서는 아쉬운 마음을 감추지 않았다. 나균안은 6회 문보경에게 희생플라이를 내줘 첫 실점을 했고, 송찬의에게 2사 후 적시타를 맞으면서 2-2 동점을 허용했다. 그는 "6회에 송찬의 선수에게 안타를 허용한게 가장 아쉽다. 그 이후에 흔들리지 않도록 성빈이와 호흡을 맞췄고, 추가 실점을 하지 않았던 것이 (승리에)주효했던 것 같다"고 말했다.


그러게 왜 동점을 줌 ∧( •᷄ᴗ•᷅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25 06.25 32,09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1,808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1,89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0,392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066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53289 잡담 아 데이비슨 선생님 무해설 영상 보고 타팀인데 우는 중 00:34 13
15253288 잡담 엘지) 4번타자가 왜 4번타자겠냐 테세가 쌓으면 밥상먹으라고 있는건데 병살치고 희플이 최대인데 어떻게 이김..? 00:34 6
15253287 잡담 엔씨) ㄹㅇ 타격만 보고 데려오는건가 1 00:34 14
15253286 잡담 기아) 오늘의 귀여운 치어팀 1 00:34 30
15253285 잡담 둥이네 키보드 받았는데 00:33 18
15253284 잡담 초딩사촌동생 엔씨롯데전에 레이예스 1루타치면 기뻐하는이유 https://theqoo.net/kbaseball/4257950011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312 자기 최애가 레이예스 데이비슨이라서 둘이 1루에서 만나면 되게 기뻐함ㅋㅋㅋㅋㅋㅋ 최애들의 만남.... 4 00:33 46
15253283 잡담 엘지) 아뿔싸 문정빈 4번ㅠ 00:33 3
15253282 잡담 롯데) 한동희 니는 진짜 어제 하나라도 쳤어야지!!!!! ㅠㅜㅜㅠㅠㅠㅠ 2 00:33 22
15253281 잡담 엔씨) 그냥 맷돌이한테 너무 고맙다 1 00:33 20
15253280 잡담 ㅇㅇㄱ 일산에 뭐 맛있는 피자집 있다는 거 이름 아는 덬 2 00:33 4
15253279 잡담 삼성) |ૂ•ᴥ•₎ა 놀러왔슈 3 00:33 27
15253278 잡담 엔씨) 바꾸려면 잘 데려오던가 1루 수비 존나 중요한데 무슨 생각일까... 170대 사이즈로? 1루 수비 잘못하면 투수들 투구수도 존나 늘어날텐데 1 00:33 26
15253277 잡담 경기 전에 라인업 뜨는거 한번에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 없나 00:33 9
15253276 잡담 엔씨) 그냥 지금 치우라고 1 00:33 13
15253275 잡담 엔씨) 진짜 선수단 다 눈물바다 될줄 몰랐어 1 00:33 35
15253274 잡담 기아) 오늘 서코 컨닝페이퍼 만들어왔네ㅋㅋㅋㅋㅋㅋㅋ 1 00:33 43
15253273 잡담 두산) 내가 얼마나 N(not negative yes mbti) 적으로 상상을 하냐면 나중에 승민이 두산의승민 승민의두산 책 냇을 때 챕터 3. 수빈 선배님의 부상 00:33 19
15253272 잡담 엔씨) 진짜 조금씩 살아나는 느낌이었는데 하.. 2 00:33 30
15253271 잡담 삼성) |▾◔ 사자야 사자야 1 00:33 34
15253270 잡담 엘지) 오늘은 1회 병살이 너무 컸지 욕하자는게 아니라 선취점 내고 분위기 1 00:32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