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6시쯤 입장했는데 흙니폼 디피상품까지 팔렸다는거 보고 웃겨서 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8689968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334 난 프리오더로 샀지롱 ʕ ◔ ₃◔ 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