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안타치라고 그 과정이고 뭐고 간에 타구질개구려도 주자 깔린 상태에서 치면 적시타지 뭐 기록에 안타(벗 타구질은 데굴데굴) 뜬공(타구질은 좋았음) 이렇게 해줍니까? 걍 안타나 쳐 과정 알바야 ㅅㅂ 내일 걱정은 내일해 오늘이나 안타쳐서 점수내라고
걍 안타치라고 그 과정이고 뭐고 간에 타구질개구려도 주자 깔린 상태에서 치면 적시타지 뭐 기록에 안타(벗 타구질은 데굴데굴) 뜬공(타구질은 좋았음) 이렇게 해줍니까? 걍 안타나 쳐 과정 알바야 ㅅㅂ 내일 걱정은 내일해 오늘이나 안타쳐서 점수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