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내친구가 오늘 수빈이 흙니폼 취소분 팔아서 안타 못친거 아니냐는디 https://theqoo.net/kbaseball/4258688411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70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니까 예판때 왜 그랬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지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