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전 포수로서 첫해인데도 그렇게 존중해주던거 새삼 좋게 느껴지네... 형우도 합 잘맞는다고 했었고 ૮₍ -̥̥᷄ _ -̥̥᷅ ₎ა 수비 못하던거 빼고는 좋은 외인이었다고 생각혀 재활 잘했음 좋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