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장 어제 경기 ㅇㅇ 좌완 선발에는 아예 플래툰으로 빠진지 몇 경기 되었고 삼진율 보면 아주 우려스럽기는 해도 현쟈 이번 시즌 우리 타선 운영에서는 출루는 하니깐 하위타순에 두고 1창기만 안 쓰면 됨
찐 문제는 시즌 내내 제기되는 참치 혹사랑 타격 괜찮았던 5월을 제외하면 둘이 같이 박아버리는데 불안하다고 오신 둘 중 한 명은 스타팅에 내는 거 이거임 민재 지환은 참치처럼 무조건 스타팅 고정은 아니고 그나마 플래툰이기는 한데 감독이 불안하다고 민재 or 지환 한 명 이상은 꼭 넣으니깐 타선에 혈막 혈전이 1개는 고정되는 여기에 오늘처럼 둘 더 넣으면 2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