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혹시 오늘 지류티켓 큐알 필요없는 매기있니..ㅠㅠ https://theqoo.net/kbaseball/4258679785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351 정훈카드 갖고 싶은데 연차못쓰는 타지매기라서 못갔어...............혹시나 필요없는 매기 있으면 부탁해도 될까(へࡇ˂̣̣̥ )∧ 혹시 공지 어긋난 거면 말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