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삼성) 누가 갈비즈라고했지?
264 2
2026.06.26 22:46
264 2

캐스터였던거 같은데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25 06.25 32,09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1,20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1,89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0,392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066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53144 잡담 삼성) 똑 같 다 w꒰( ⚆O⚆ )꒱w 00:12 0
15253143 잡담 kt) 나는 박경수수비보고자란 귀한키티라고 00:12 1
15253142 잡담 엔씨) 갑작스러운 이별은 호준선남이길 바랬지 데이비슨이 아니었다니까 00:12 10
15253141 잡담 엘지) 보경이 스윙이 커졌어.. 얘는 사실 컨택만 해도 00:12 20
15253140 잡담 삼성) 현준이 ㄹㅇ 2년전이랑 똑같아서 향수병 불러일으킴 00:12 14
15253139 잡담 삼성) 찬희야 실투아니야 00:11 45
15253138 잡담 엔씨) 비슨이 싸인도 받고 사진도 찍을걸... 00:11 19
15253137 잡담 료이네 ㅇㅅㅌ 오타 대박이다 3 00:11 107
15253136 잡담 미친 으쓱이네 핑구 시구 너무 귀엽잖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0:11 13
15253135 잡담 엔씨) 아 시발 다 울고나니까 왜 이호준이아니라 데이비슨이 나가야하는지 존나 이해안가고 1 00:11 16
15253134 잡담 엘지) 현실적으로 보경이가 살아나려면 어케해야할까 5 00:11 20
15253133 잡담 엔씨) 기록보는데 형준이 오늘 3루타쳤어???? 2 00:11 21
15253132 잡담 엔씨) 아 근데 진짜 그 소문의 177 1루수가 맞을까 1 00:11 50
15253131 잡담 기아) 기아가 진짜 심각할 때는 이시간에 갸테 글 안올라옴 4 00:11 93
15253130 잡담 엘지) 근데 진짜 타선 이렇게 헤매는 이유가 뭘까? 다른 팀들 봐도 올해가 유독 사이클 5 00:11 40
15253129 잡담 기아) 사실 나도 마지막에 끼끼 표정보고 큰일났구만 싶었ㅋㅋㅋㅋㅋㅋ 3 00:11 66
15253128 잡담 엘지) ㅇㅇㅈ 쇼핑하고왔다 00:10 28
15253127 잡담 엘지) 하위에게 바라는건 누군가가 나가서 9번까지 다 안고 한이닝에 죽는거임 1 00:10 13
15253126 잡담 엔씨) 타석만 온전히 보장했어도 지금같이 미련남지는 않을 듯 00:10 16
15253125 잡담 기아) 나는 무난패를 넘어 까비패였는데 오늘 왜그러징? 4 00:10 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