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ㅠㅠ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노시환 화요일 인터뷰에서 한린이가 어떻게하면 홈런 많이 칠 수 있냐고 물었을 때 자긴 요즘 못 친다고 백호한테 물어봐야한다고 해놓고
- 00:13
- 조회 0
- 잡담
-
- 1-2년 넘은 외국인 선수랑 헤어지는 거 진짜 슬픈 거 같음
- 00:13
- 조회 3
- 잡담
-
- 엘지) 근데 ㄹㅇ 오늘은 1번부터 시작할때만 적어도 진루라는게 됐다는거임
- 00:13
- 조회 5
- 잡담
-
- 두산) 어제 등판 투수가 선발 1차지명 구원 1차지명 전면1라 마무리 1차지명
- 00:13
- 조회 12
- 잡담
-
- 엔씨) 6회에 냅다 맷돌이 빼는거 생각만하면 ㅈㄴ빡쳐
- 00:13
- 조회 15
- 잡담
-
- 삼성) 똑 같 다 w꒰( ⚆O⚆ )꒱w
- 00:12
- 조회 38
- 잡담
-
- kt) 나는 박경수수비보고자란 귀한키티라고
- 00:12
- 조회 10
- 잡담
-
- 엔씨) 갑작스러운 이별은 호준선남이길 바랬지 데이비슨이 아니었다니까
- 00:12
- 조회 22
- 잡담
-
- 엘지) 보경이 스윙이 커졌어.. 얘는 사실 컨택만 해도
- 00:12
- 조회 35
- 잡담
-
- 삼성) 현준이 ㄹㅇ 2년전이랑 똑같아서 향수병 불러일으킴
- 00:12
- 조회 23
- 잡담
-
- 삼성) 찬희야 실투아니야
- 00:11
- 조회 62
- 잡담
-
- 엔씨) 비슨이 싸인도 받고 사진도 찍을걸...
- 00:11
- 조회 24
- 잡담
-
- 료이네 ㅇㅅㅌ 오타 대박이다
- 00:11
- 조회 150
- 잡담
-
- 미친 으쓱이네 핑구 시구 너무 귀엽잖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00:11
- 조회 16
- 잡담
-
- 엔씨) 아 시발 다 울고나니까 왜 이호준이아니라 데이비슨이 나가야하는지 존나 이해안가고
- 00:11
- 조회 24
- 잡담
-
- 엘지) 현실적으로 보경이가 살아나려면 어케해야할까
- 00:11
- 조회 30
- 잡담
-
- 엔씨) 기록보는데 형준이 오늘 3루타쳤어????
- 00:11
- 조회 32
- 잡담
-
- 엔씨) 아 근데 진짜 그 소문의 177 1루수가 맞을까
- 00:11
- 조회 65
- 잡담
-
- 기아) 기아가 진짜 심각할 때는 이시간에 갸테 글 안올라옴
- 00:11
- 조회 113
- 잡담
-
- 엘지) 근데 진짜 타선 이렇게 헤매는 이유가 뭘까? 다른 팀들 봐도 올해가 유독 사이클
- 00:11
- 조회 4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