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오늘 후니햄 울때 나도 겁나울었는데..전준우는 어케보내지 https://theqoo.net/kbaseball/4258675599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90 나 오열할거같은데 .・゚゚・(ꩀ Θ 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