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ㅋㅋㅋㅋㅋㅋㅋ 우리집 늙매... 아 요새 날이 춥다가 오늘 뜨시드만 이노마들이 봄이 왔다고 착각했나베~ 이칸다 ( 𓏗 Θ𓏗) https://theqoo.net/kbaseball/4258674861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11 ( 𓏗 Θ𓏗) 아조씨......... 칭찬이긴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