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직관간거 내 생에 손꼽을만큼 잘한선택인거같다..
오늘 맷돌이 잘해준거 너무 고맙고 8회 말에 마지막타석까지 설 수 있을까 했는데 진짜 이루어져서 너무좋았고 적시타 치고 나서 손 흔들어주는데 그때 눈물 더 못참고 그때부터 계속 울었어ㅠ..........
헤어지는거 너무 슬프다..... 다시보기 올라오면 싹 봐야지
오늘 맷돌이 잘해준거 너무 고맙고 8회 말에 마지막타석까지 설 수 있을까 했는데 진짜 이루어져서 너무좋았고 적시타 치고 나서 손 흔들어주는데 그때 눈물 더 못참고 그때부터 계속 울었어ㅠ..........
헤어지는거 너무 슬프다..... 다시보기 올라오면 싹 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