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수들 수비 실책 때 멘탈 엄청 털린다는데 실책성 플레이나와서 상동이 멘탈나가서 홈송구 그그따구로한 늬낌앞으로 실책성 플레이 안 하면 멘탈 괜찮지 않을까 싶어짤보니 너무 준원이가 잡아줬어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