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지에서 잘해보겠다고 와서 타지에서 정 붙였는데 냉정히 이별해야 한다는 점이 슬픈 것 같아... 냉정하게 나가야 하는 스포츠지만 결국 사람이 하는 스포츠다보니까 감정이라는게 참 그렇다..
잡담 용병은 국내 선수들에 비해 못하면 이별이 좀 빠르니까
92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타지에서 잘해보겠다고 와서 타지에서 정 붙였는데 냉정히 이별해야 한다는 점이 슬픈 것 같아... 냉정하게 나가야 하는 스포츠지만 결국 사람이 하는 스포츠다보니까 감정이라는게 참 그렇다..